주 소비층 동선에 맞춤설계 되었기에 지속적인 노출도 확보 가능 

60% 이상 아파트에 거주하며 영상 홍보에 민감한 젊은 세대에 제품 또는 서비스 어필 가능성 높음


영상홍보단지 900개 / 서울+수도권 250만명이 거주하는 주소비층 2040세대 생활지역으로

대단지 아파트, 주상복합의 엘리베이터에 영상+게시판화면 디지털영상매체 설치되어 있음

아파트 거주자를 비롯 방문객 등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는 250만명 모두가 시선 집중하는 위치에 영상매체 설치 




· 20.1인치 세로형 LED 모니터로 광고 매체를 제공하는 서비스

· 아파트 입주민에게 단지 내 공지사항, 영상광고, 교육/ 음악/ 영상콘텐츠 /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 






· APT영상 홍보 단지 900개

· 서울,수도권 50만명 거주하는 주소비층 2040세대 생활지역 대단지 아파트

· 주상복합의 엘리베이터에 영상과 게시판 화면이 디지털 영상매체에 설치


   





· 아파트 거주자와 방문객 등 엘리베이터 이용객들 시선집중

· 영상광고, 정보콘텐츠, 아파트 내 공지사항 등 콘텐츠로 긍정적인 경험 


   




  20만명의 직장인 동선에 맞춤설계 되었기에 지속적인 노출도 확보 가능 

기업브랜드의 이미지 각인 효과 상승과 함께 최대 수요층 2040세대에 제품 또는 서비스 어필 가능성 높음



G밸리

LG전자, 제일모직 등 대기업 및 IT /벤처기업 등을 포함 약 1만2천여 유망기업이 밀집된 서울 최대 첨단지식산업단지

입주기업 1만2천개 / 직장인 20만명이 근무하는 주소비층 2040세대 밀집지역으로

대형빌딩 게이트와 로비, 엘리베이터에 대화면 디지털영상매체 설치되어 있음 

직장인을 비롯 임원, 사내 행사 및 워크숍을 담당하는 총무부서 등 기업 임직원 20만명 모두가 이용하는 위치에 영상매체 설치



G밸리 지식산업센터 직장인 대상 영상광고 패키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