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일산 파주지역 테마파크 방문객 연 600만명에게 영상홍보 

최첨단 사물인터넷 기술이 집약된 신개념 미러미디어로 더 확실한 홍보 효과 


 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단위의 30, 40대 주부의 방문이 월 50만명 이상 이루어지는 일산의 명소 원마운트와 복합몰 내 홍보

 대기시간이 긴 파우더룸 및 탈의실에서 거울을 통해 영상광고가 이루어져서 호기심 유발효과 및 인지효과 탁월

 원마운트 반경 10 Km에 존재하는 김포,일산,파주 신도시 자녀양육세대의 밀집지역으로 일 200회 이상 노출홍보 효과높음








"거울 속에서 빛나는 영상광고" 거울 형태의 디지털 정보 및 광고 플랫폼



 시선을 강제로 끌어당길 필요 없이 거울을 보면서 필연적으로 영상광고를 시청

 고급 캠페인에 이상적인, 최첨단 휴먼 감성미디어 

 연간 600만명이 방문하는 일산 원마운트 테마파크, 전국 골프장에서  광고가능









주부들의 방문빈도가 높은 대형마트 내 주요 위치에 집중광고

푸드코트,무빙워크, 계산대, 엘리베이터 앞 등 핵심 위치에 광고 노출


 30~50대 고객이 주1회 이상 방문하며 90분 이상 체류하는 쇼핑의 밀집지역, 대형마트에서 홍보 가능한 매체 

 대형마트 연간 매출 24조원에 육박 / 마트 주요 소비자는 장보기 주체인 주부로 지역별, 지점별, 마트 종류별 타겟팅 가능    

 일 80회 이상 영상 송출이 이루어지며 전국 단위로 넓은 홍보 커버리지를 효율적인 가격으로 가져갈 수 있음









부착광고가 아닌 다이내믹한 영상으로 마트 내점 주부고객들에게 어필

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14시간 동안 고휘도 LED로 매장 방문객들에게 강력한 홍보 효과


 30~50대 주부고객이 일평균 점당 6,000명& 주2회 쇼핑하는 홈플러스 주차장매장입구에 설치된 국내최초 초대형 LED전광판 

 66%가 넘는 30~40대 여성고객들에게 20초 영상으로 충분한 메시지 전달 최대 사이즈의 전광판광고를 생생한 사운드로 표현   

 파주운정, 청라, 송도, 세종 신도시 포함 전주, 김해, 원주 등 전국 전역에 걸친 영상광고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음